The MYH blog Diaries

에너지를 줄 수 있는 선수가 되고 싶고 팀이 어려울 때 해결해 줄 수 있는 선수이자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선수가 되고 싶어요.

당신의 개인적인 경험도 글에 담아보세요. 예를 들어, 여러분이 최근에 본 영화에 대한 감상평을 작성한다면, 그 영화를 보면서 느낀 개인적인 경험을 공유해보세요. 그러면 독자들도 여러분의 경험에 공감할 수 있을 것입니다.

협업을 통해 동료들로부터 피드백을 받는 것은 개발자로서 성장하기 위해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이는 꼭 일기가 아닌 다른 글을 쓰는 데도 도움이 된다. 처음 작은 기록의 습관을 들이는데 가장 쉽게 도전할 수 있는 것이 일기라고 생각한다.

어릴 때는 제가 하고 싶은 대로 해야 하고, 형 말도 안 듣고 그랬는데 지금은 서로 조언도 하면서 조금은 든든한 동생이 되었다고 생각해요. (최근에 어떤 조언을 했나요?) 형 경기를 보고 피드백을 했어요. (웃음)

이 물음에 대한 대답을 할 수 있다면 블로그를 할 준비가 되어 있다는 증거다. 디지털 노마드에게, 네이버 블로그는 당연히 자신을 브랜딩 하고, 삶을 영위할 수 있는 경제적 도움을 주어야 한다. 초등학생들의 첫 번째 꿈이 유튜버인 것처럼, 디지털 노마드의 시작은 네이버 블로그라고 말할 수 있다.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myh's blog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합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반복되는 일상에서 나를 지키기 위해서, 나를 행복하게 하기 위해서 일기는 꼭 필요한 일이라고 생각한다 :)

모바일앱 표지 사진은 모바일의 특성상 접속하는 기기마다 사이즈가 알아서 적용되기 때문에

’ 머릿속에 그리는 편이거든요. 이 상황에서는 이렇게 쏘겠고, 나는 이렇게 해야겠다 등을 머리에 계속 그리면서 뛰면 코트가 더 잘 보이고 제가 준비한 것들, 가진 것들을 보여줄 수 있는 것 같아요.”라며 자신의 패스 및 플레이를 이미지화하고, 다양한 감각을 통해 적용하는 모습을 보였다.

마지막으로, 글에 그림이나 사진을 첨부해보세요. 시각적인 요소는 독자들에게 글을 더 흥미롭게 만들어 줍니다. 예를 들어, 여러분이 리뷰하는 책의 표지 사진이나, 영화의 스틸컷을 첨부할 수 있습니다.

가능하다면 블로그 메뉴 구성을 하면서 전체적인 블로그 콘셉트를 함께 구상해 보면 좋다. 미리 생각하고 고민하면 나중에 몸이 덜 고생한다.

처음에는 '오늘은 무엇을 했다'라는 사실 위주로 쓰게 되지만, 어느 정도 되면 자연스럽게 나의 감정이나 기분들도 고스란히 글에 들어가게 되기 때문이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The MYH blog Diaries”

Leave a Reply

Gravatar